New Generation XTRONIC CVT의 장점
1. 연료절약 10% 향상
2. 정차 후 가속력 향상
3. 응답성 향상
4. 고속 주행의 정숙성
뉴익스트로닉 CVT의 기능들
기어비 범위의 확장
뉴익스트로닉 CVT의 기능들
마찰감소
마찰감소를 위한 기술
마찰감소를 위한 기술
- 적은 오일 양
- 저점도 오일
- 다운사이징 오일펌프
* 오일이 뒤섞이는 마찰은 새로 개발된 저점도 오일과 소량의 오일사용으로 감소했다.
* 스풀밸브의 수가 오일의 누출량을 줄이기 위해 12에서 8로 감소되었습니다.
* 소형화 된 오일펌프를 사용하여 오일누출량 감소
* 약 40%의 마찰 감소로 연료절약이 개선됐다.
* 출발하면서부터 신속한 락업으로 트랜스미션 손실이 감소되어 연료절약이 개선되었다.
기어비 범위의 확장
- 소형화된 폴리들과 새로 개발된 넓어진 기어비의 벨트
- 기어비: 6.0에서 7.0으로 증가 (17% 확장)
- 세계에서 가장 넓은 기어비율 범위 (2.0-3.5 엔진의 경우)
ACS (adaptive shift control)
- 제어 시스템은 엑셀레이터와 핸들의 조작을 바탕으로 운행 조건을 선택한다. (가속 혹은 경제속도)
- ASC는 운전자의 습관을 학습하며 엔진의 회전속도와 차량속도를 조정하여 급가속을 전개한다.
- ASC는 S-커브와 시프트 구간 고정을 운전자의 운행을 통해 인식한다.
고속 주행의 정숙성
- 고속주행 시, 정숙성과 연료효율은 저알피엠과 넓어진 기어비의 향상 때문이다.
- ASC는 운전자의 습관을 학습하며 엔진의 회전속도와 차량속도를 조정하여 급가속을 전개한다.
- ASC는 S-커브와 시프트 구간 고정을 운전자의 운행을 통해 인식한다.
고속 주행의 정숙성
- 고속주행 시, 정숙성과 연료효율은 저알피엠과 넓어진 기어비의 향상 때문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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